공지사항

공지 - 최종보고서 제출 일정 변경 안내(최종보고서, 정산서, 설문지)

작성자
운영자
작성일
2017-12-26 08:32
조회
423

최종보고서 제출 안내(최종보고서, 정산서, 설문지)

※ 제출일정이 변경되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
 

꼭!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고 작성하시기 바랍니다.

 

- 제출자료

· (온 라 인 제출) 최종보고서: 동아리 정보(구성원), 참여소감, 성과 증빙자료

· (온 라 인 제출) 학습포트폴리오: 학습 활동 및 결과를 포함한 포트폴리오
· (온 라 인 작성) 최종설문: 최종설문 팀별 최소 3명 이상 작성
· (오프라인 제출) 활동평가보고서: 지도교수 활동 평가 보고서
· (오프라인 제출) 정산서: 활동비 정산서 및 영수증

 

- 제출 마감일

· 온라인: 2018년 1월 2일(화) 23:00까지
※ 홈페이지 최종보고서 제출함에 1개의 파일로 압축하여 제출

· 오프라인: 2018년 1월 2일(화) 18:00까지

 

- 설문 참여 방법 ※ 아래 설문 바로가기를 클릭하거나 공지사항 89번글에서 참여

· 설문 바로가기 ==> 여기를 클릭하세요

 

반드시 일정에 맞춰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문의: 교수학습개발센터
02-970-9254
ctl_learning@seoultech.ac.kr